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SHOP
Q&A
시계 A/S 문의 남깁니다.
POSTED BY JULIUSMALL | 2022-05-09 | HIT : 83
먼저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일단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대로라면
시계결함의 문제인 것으로 무상 A/S는 가능합니다만
편도택배비가 발생하게 됩니다.(3,000원)
시계 결함으로 인한것인지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.
010-7650-7880 으로
[성함/주소지/모델명/사유]
기재해주셔서 문자메세지보내주시면
빠른 AS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올해 초에 구매한 제품입니다.(JA-1224A)
시계를 몇 번 맞춰도 보고 배터리도 교체했는데도
시간이 안 맞습니다. 자세히 보니까 초침이 멈췄다가 갔다를 반복하였습니다.
1. A/S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,
2. 무상 A/S가 가능한 범위인지
이 두 사항이 궁금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